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결제/배송] 왜 운송장 번호가 추적이 되지 않나요?

작성자 최****(ip:)

작성일 2018-12-04 18:09:00

조회 6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품 출고 후 운송장번호를 바로 입력을 해놓습니다만, 간혹 고객님들께서 배송 추적 버튼을 눌러보신 후 택배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문의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출고후 택배사에서 전산작업이 바로 바로 진행이 되지 않고 오후 6시 이후 일괄 진행되는 관계로 송장번호 추적은 오후 6시 이후에 확인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운송장 번호 입력 후 익일 후엔, 바로 인터넷 상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REPLY MODIFY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MODIFY CANCEL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OMPANY

상호(주)케이티씨에스 대표박경원 대표전화1899-8699
개인정보관리책임자박경원 (admin@rootree.co.kr)
주소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로 160 (괴정동) KT인재개발원
사업자등록번호314-81-42683[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 신고제 2001-대전서구-0149 호

CS CENTER

1899-8699

OPEN AM 10:00 ~ PM 17:00
SAT & SUN & Holiday off

BANK ACCOUNT

국민은행017090-29-431578

예금주(주)케이티씨에스

Copyright © (주)케이티씨에스 All Rights Reserved

맨위로